자유 게시판(free) - 헤드폰 앰프에 대한 자유 게시판 (정치,경제,문화,개인 사생활 ....등은 삭제 조치사항입니다.)
조회 수 1427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살아돌아왔습니다. ㅜㅜ

화요일에 출발에서 어제 복귀했습니다.

4일동안 못 씻었더니... 꼴이 말이아니더군요. (특히나 발냄세는...@#%^&$#@)

복귀하자마자 샤워부터하고, 바로 행군~

훈련 기간동안 날씨가 정말 따뜻해서 다행이었습니다.

오히려 복귀하고 나니 더 춥더군요. ㅎㅎ

차량들도 2대 밖에 문제 안생기고.....
(이걸로 한건했습니다 .간부가 엉뚱한것만 보고 있길레.. 옆에서 "이게 고장난것 같습니다.!!" 바로 응급처치해서 부대복귀했습니다. ㅋ)

한거라고는 경계근무밖에 없고, 기억나는 거라곤

무슨 밥이든 고추장과 참치만 있으면 별미가 된다는 것과

신형 전투식량은 엄청 맛있다 (거기다 디저트로 초콜릿까지..) 는 것이네요.

힘들긴 했지만 나름대로 재밌는 추억이 될거 같습니다.
  • ?
    한병희 2007.02.24 11:24
    고생하셨습니다... [춥고 배고픈 훈련 = 혹한기 훈련]이 가장 힘든 훈련이죠...ㅋㅋㅋ
    경계근무 끝나고 동기녀석과 비트속에서 반합에 고형연료로 끓여서 소주와 먹었던 라면이 생각나네요...
    그 라면보다 더 맛있는 라면은 아마 평생 다시 못먹을 겁니다...ㅎㅎㅎ
  • ?
    황용근 2007.02.24 12:03
    전 산악행군했는데 비록 2군데만 했지만 숨막혀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ㅜㅜ
  • ?
    김석훈 2007.02.24 19:43
    전투식량.....종류는 된다 하더라도 사용된 부품(ㅡㅡ...부품 이래요 ㅋㅋ 식재료)들은 질이 낮더라구요..
  • ?
    이학민 2007.02.25 02:19
    신형 전투식량이라.. 궁금한데요..ㅎㅎ
    아무튼 날씨가 따뜻해서 혹한기훈련은 무효입니다..ㅋㅋ
  • ?
    최문협 2007.02.25 10:43
    구형 전투식량은 바로 뜯어서 먹는것이었지만,
    신형 전투식량은 뜨거운물을 넣고 10분쯤 있으면 밥이됩니다. (조리를 다 해놓고 수분만 제거한 것이더군요.)
    디저트까지 들어있는건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김치볶음밥이 맛있다는데, 야체볶음밥밖에 못먹어봤습니다. ㅠㅠ
  • ?
    전일도 2007.02.25 11:19
    수고하셨습니다. ^ㅅ^
  • ?
    배종선 2007.02.27 13:35
    신형전투식량...
    전에 혹한기훈련 첫 날, 대대장 지시로 밥을 직접 불피워서 해먹으라고 재료만 달랑 던져주던 기억이...가물가물
    근데 눈이 무릎까지 쌓인 날에 땔감을 어디서 얻겠습니까? 준비해간 부식으로 허기를 달랬던 기억이...가물가물...
  • ?
    이채응 2007.03.01 18:00
    군대는 가끔가다가 오바하는 간부들때문에 힘들어지죠..

List of Articles
번호 이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최근 수정일 최종 글 아이디 추천 수
3005 서상민 잡담:포맷을 할때가 되엇나? 2 서상민 2007.03.22 1162 2007.03.22 2007.03.22 tjtkdalszz 0
3004 정유한 좋다가 말았습니다. 흑흑 2 정유한 2007.03.21 1148 2007.03.21 2007.03.21 yuhany 0
3003 이영도 [잡담] 최근 일어난 일들... 사진주의 7 이영도 2007.03.21 1255 2007.03.21 2007.03.21 didreat 0
3002 전일도 알레프 케이스 제안 (추가) 17 전일도 2007.03.16 1811 2007.03.16 2007.03.16 ryanjun 0
3001 황용근 알프스 짝퉁 수령했습니다 11 황용근 2007.03.13 2365 2007.03.13 2007.03.13 ykstyle 0
3000 박찬영 SHHA의 24V 정전압부 발열 줄이기 실패했습니다. 9 박찬영 2007.03.13 1646 2007.03.13 2007.03.13 luciel 0
2999 황용근 침묵을 깨야겠습니다.... 3 황용근 2007.03.13 1478 2007.03.13 2007.03.13 ykstyle 0
2998 신용성 [잡담] 궁합이 안맞나봅니다... -_-a 2 신용성 2007.03.10 1365 2007.03.10 2007.03.10 vitreous 0
2997 지승배 알레프 헤드폰앰프 공구 진행사항 39 지승배 2007.03.09 2001 2007.03.09 2007.03.09 whiteland 0
2996 황용근 G-2 완성했습니다 7 황용근 2007.03.09 1984 2007.03.09 2007.03.09 ykstyle 0
2995 오석훈 Welborne Labs 할인행사(?) 1 오석훈 2007.03.07 1203 2007.03.07 2007.03.07 romeo01 0
2994 지승배 구보다 전원부 공구 배송완료 22 지승배 2007.03.05 1463 2007.03.05 2007.03.05 whiteland 0
2993 엄수호 택배비 아깝지 않으신 분만 4 엄수호 2007.03.05 1331 2007.03.05 2007.03.05 cl1992 0
2992 최문협 외박나왔습니다. 3 최문협 2007.03.02 1136 2007.03.02 2007.03.02 impuni 0
2991 yoojuho 이부품으로 자작 앰프 만들수있을까요?? 울회사껀데 ㅎㅎ 3 file yoojuho 2007.03.02 2465 2007.03.02 2007.03.02 mouse800 0
2990 서상민 잡담:크~미친다.. 3 서상민 2007.03.01 1198 2007.03.01 2007.03.01 tjtkdalszz 0
2989 김동윤 컴퓨터 주워오다... 어쩌면 대박일지도...^^ 3 김동윤 2007.02.28 1854 2007.02.28 2007.02.28 cafe75 0
2988 김동윤 주워온 컴퓨터 테스트하다... file 김동윤 2007.03.01 1356 2007.03.01   cafe75 0
» 최문협 혹한기 훈련 다녀왔습니다. 8 최문협 2007.02.24 1427 2007.02.24 2007.02.24 impuni 0
2986 이영도 [잡담] 취미생활 ^^ 10 이영도 2007.02.23 2016 2007.02.23 2007.02.23 didreat 0
Board Pagination Prev 1 ...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 355 Next
/ 355
CLOSE
73223 5845867/ 오늘어제 전체     5611474 78568961/ 오늘어제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