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영님.

by 신정섭 posted Jul 07, 200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그렇게 만족하신다니 저로서도 참 기쁩니다.

그런데 걱정되는 것이 트래픽이군요.
제 글의 거의 모든 그림은 제 개인 유료계정의 서버에서 불러오는 것인데,
퍼가신다는 곳의 상황은 모르지만 집중적으로 접속되는 상황는 좀 곤란할 것 같습니다.

또한 제글은 이렇게 알고 찾아오시는 분들의 소모임적인 활동에 적합하게 작성한 것인데,
어떤 필터링 없이 일반적인 네트워크상에 공개된다면 생각하지 못한 문제점들도 많이 생깁니다.
분명 피해를 보게되는 경우도 있을 것이고요. (예를들어 휴가때마다 xxxx가게 가서 아가씨 구경할지도 모르죠)

한말씀 더 드리면,
아무리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정보 및 기쁨이라 해도 분명 양면적인 성격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 이런 앰프에 관심이 많아서 스스로 찾는 사람이 아니고서는 가급적 알리지 않고 있습니다.
즉, 원래 관심이 없던 사람에겐 소개조차 하지 않으며 솔직히 말리기 까지 합니다.
오히려 저와함께 하루종일 한방에서 같이 지내는 사람들은 제가 뭘 하는지도 잘 모르지요.
뭐든지 지나치면 좋지 않지만, 이 자작은 지나치기가 쉽습니다.

몇가지 더 있지만 이렇게 세가지만 말씀드립니다.
다 부정적인 내용이 되었군요.
하지만 두영님이 제 생각은 잘 이해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는, 관련 소모임 같은 곳이 있다면 퍼가시되 위와 같은 제 우려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조건입니다. 물론 자료는 제가 작성한 자료에 한하며 가급적 CMOY, CHA47, Szekeres, Meier 정도의 몇가지 제작법 자료위주로만 사용하시는 것을 희망합니다.
한편 다른 분들의 글에 대해선 제가 말씀드릴 수 없으므로 각 분들께 허락을 맡으셔야 할 것입니다.

그럼. 즐음, 즐자작하시길...